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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 Q1 회원 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신규 회원 가입 시 10% 웰컴 쿠폰이 지급되며
    가입 후 부여되는 등급별 혜택은 `똑똑, 고객센터`의 등급별 회원헤택 메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10% 웰컴 쿠폰은 3개월 내 미사용 시 소멸되며 최대 할인 금액은 10,000원입니다)



  • Q2 SKINRx 상품후기 작성 포인트는 어떻게 받나요?

    SKINRx 상품후기 작성 포인트에 관해 하단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세요.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배송완료된 상품의 [상품후기작성] 버튼을 클릭 후 상품 후기를 작성해 주시면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 10자~49자 100P
    - 50자 이상 500P
    - 50자 이상+사진등록 1,500P


    * 글자수에 따른 상품후기 작성 포인트 지급 기준은 1만원 이상 구매 상품에 한해 적립 가능합니다.
    (단, 쿠폰사용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이 1만원 미만인 경우 리뷰 작성은 가능하지만 포인트는 100P만 적립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립포인트는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적립 됩니다.

  • Q3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주문의 상태에 따라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우선 주문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는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에서도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준비 중일 경우 포장작업 및 출고가 진행되어 주문취소가 불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분취소]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하며 주문을 전체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부득이하게 부분취소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4 반품/교환을 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를 통해 먼저 반품/교환신청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령한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해 반송하신 경우 반품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귀책으로 인한 상품불량, 파손, 오배송의 경우 무상 반품/교환으로 진행됩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취소 / 반품 / 교환 내역을 통해 접수 신청해 주시거나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오배송 상품은 처음 수령하신 그대로 상자에 담아 보관해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개봉 후 사용하신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

     

    구매자 귀책으로(단순변심, 주문착오) 인한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 미개봉 미사용 상태여야 합니다. 이 때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SKINRx 앞으로 입금해주셔야 회수 및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반품배송비 입금 계좌는 반품접수 시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접수 이후 평일 1~2일 이내 SMS를 통해 안내되고 있습니다.

  • Q5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취소완료 또는 반품완료일로부터 일반적으로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평일 기준)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입금자 정보는 주문자와 동일하여야 환불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6 상품의 유통기한이나 제조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현재 SKINRx 대부분의 제품은 주문일로부터 유통기한이 1년 이상 남아있는 제품으로 출고됩니다.

    상품 또는 상품 포장 박스에 유통기한 혹은 제조년월일이 기재되어 있으며, 혹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상품 상세페이지의 상품 Q&A 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7 사용한 제품의 개인적인 트러블로 반품이나 보상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사용하시고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하시고 먼저 피부과 의사와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만 원하시는 경우

    거부증상 또는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 요청시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품목별 보상기준에 따릅니다.

    반품을 원하실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문의해 주세요

     

    부작용으로 인한 치료비 변상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취급 브랜드마다 규정이 상이하여, 제품수령 후 30일이내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 또는 해당 브랜드 사 소비자 상담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8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SKINRx 홈페이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배송 > 비회원 주문조회 페이지를 통해서 주문번호와 이름을 기재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조회를 위해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택배사의 배송조회 화면에서 송장번호 입력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Q9 배송기간에 대해 알고 싶어요.

    상품이 발송되면 주문 시 입력해주신 정보로 카카오 알림톡과 이메일로 운송장번호가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미사용 시 문자메시지로 수신됩니다.)

    상품의 입고지연 또는 연휴 중에 택배사의 배송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일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도 세관에서 보류 될 수 있습니다.

  • Q10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주문내역은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배송 > 비회원주문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이름/주문번호/비밀번호로 주문조회가 가능하니 주문 시 확인하신 주문번호 및 비밀번호를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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