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R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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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 번호
    Q1
    제목
    회원등급이 뭔가요?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구매이력에 따라 등급을 정하여 여러 혜택을 드리는 제도 입니다.

     

  • 번호
    Q2
    제목
    배송 중 상태인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 중 상태는 송장번호 입력 및 택배사 집하~배달중 과정을 의미하며, 배송중으로부터 보통 1 ~ 2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 하기]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배송확인을 원하시는 주문의 택배사 클릭 시 송장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② 택배사의 배송조회 화면에서 송장번호 입력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
    주문 상태가 배송중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건]
    ① 배송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아직 전산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조회 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면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송장번호 및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번호
    Q3
    제목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먼저 상품이 발송되면 주문시 입력해주신 정보로 문자메세지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SKINRx 홈페이지 로그인하신 후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SKINRx 사이트의 주문배송 > 비회원 주문조회 페이지를 통해서 주문번호와 이름을 기재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조회를 위해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번호
    Q4
    제목
    배송료는 무료 인가요?

    SKINRx 제품은 무료배송과 유료배송으로 구별되며 업체별 조건 배송으로 일부 저가상품의 경우 배송료가 청구(업체별로 부과)됩니다.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는 배송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배송료 부과  상품은 상품 상세 페이지 가격 하단에 각 상품에 대한 배송료 결제 방식이 표기됨 )

    주문 시 유료 배송(업체별로 부과)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물품 수취 시 별도로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하니, 상품정보를 자세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Q5
    제목
    신용카드 결제가 안돼요. 어떻게 하나요?

    비자안심등록이나 ISP 공인인증서(국민, 비씨카드) 등록이 필요한 신용카드라면 등록 절차를 제대로 진행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만약 문제가 없다면 결제 에러 메시지를 확인하신 후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Q6
    제목
    부분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하며 주문을 전체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부득이하게 부분취소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번호
    Q7
    제목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이 완료된 후 옵션 및 배송지 변경을 하실 경우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내역변경 에서 가능합니다.

    , 변경처리는 결제 완료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상품준비중일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Q8
    제목
    화장품의 유통기한이나 제조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현재 SKINRx 모든 제품은 최근 수입되거나 주문 후 수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상품 또는 상품 포장 박스에 유통기한 또는 제조년월일이 기재되어 있으며, 혹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상품 Q&A 로 문의하시거나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번호
    Q9
    제목
    받은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우선 제품을 반품 하시기 전에 먼저 반품신청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신청을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반송하신 경우 고객님께 재반송 될 수 있으며, 반송처리 과정에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니 반드시 반품신청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변심, 제품불량, 오배송, 파손 등: 배송완료 후 7일이내 신청
    로그인 후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에서 반품접수 해주시거나 또는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 주셔서 반품접수 하셔도 됩니다
    .

    단순한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반송에 드는 배송비(초기배송비포함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착불로 반송시 택배비를 입금해 주시거나, 환불시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번호
    Q10
    제목
    제품을 사용했는데 피부에 맞지 않아 트러블이 생겼습니다. 사용한 제품의 반품이나 트러블 보상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사용하시고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하시고 먼저 피부과 의사와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만 원하시는 경우
    화장품 트러블로 인한 반품 요청시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품목별 보상기준(화장품_부작용)에 따릅니다. 이에 트러블에 의한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트러블로 인한 치료비 변상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수령 후 30일이내 패치테스트 결과와 함께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를 보내주시고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치료비 변상은 의료보험 대상 진료에 한정됩니다.) 또한 제품의 2/3이상 사용하신 경우에는 청구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패치테스트란 피부과에서 패치에 제품을 묻혀 피부에 부착한 후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는지 살펴보는 트러블 테스트입니다.

     
    고객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