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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 Q1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SKINRx 홈페이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배송 > 비회원 주문조회 페이지를 통해서 주문번호와 이름을 기재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조회를 위해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택배사의 배송조회 화면에서 송장번호 입력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Q2 배송기간에 대해 알고 싶어요.

    상품이 발송되면 주문 시 입력해주신 정보로 카카오 알림톡과 이메일로 운송장번호가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미사용 시 문자메시지로 수신됩니다.)

    상품의 입고지연 또는 연휴 중에 택배사의 배송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일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도 세관에서 보류 될 수 있습니다.

  • Q3 배송지연 사유를 알고 싶어요.

    [주문 상태가 배송중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건]

    ① 배송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아직 전산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조회 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거나 장기간 운송장 흐름이 없을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송장번호 및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입고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많이 지연되는 경우, 미리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만, 간혹 고객님의 연락처가 변경 되셨을 경우 혹은 안심번호로 설정되었을 경우 내용 전달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리며, 고객 정보 변경 시에는 꼭 수정 부탁 드립니다. 해당 상품의 배송기일이 지나서도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Q4 회원 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신규 회원 가입 시 적립포인트 3,000P를 지급합니다.

    - 회원가입하며 ;회원정보 유지기간;탈퇴 시까지로 유지하면 1,000P를 추가 지급합니다.

     (,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Q5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주문의 상태에 따라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우선 주문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는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에서도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준비 중일 경우 포장작업 및 출고가 진행되어 주문취소가 불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분취소]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하며 주문을 전체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부득이하게 부분취소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6 회원등급이 뭔가요?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구매이력에 따라 등급을 정하여 여러 혜택을 드리는 제도 입니다.

  • Q7 반품/교환을 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를 통해 먼저 반품/교환신청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령한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해 반송하신 경우 반품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귀책으로 인한 상품불량, 파손, 오배송의 경우 무상 반품/교환으로 진행됩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취소 / 반품 / 교환 내역을 통해 접수 신청해 주시거나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오배송 상품은 처음 수령하신 그대로 상자에 담아 보관해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개봉 후 사용하신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

     

    구매자 귀책으로(단순변심, 주문착오) 인한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 미개봉 미사용 상태여야 합니다. 이 때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SKINRx 앞으로 입금해주셔야 회수 및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반품배송비 입금 계좌는 반품접수 시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접수 이후 평일 1~2일 이내 SMS를 통해 안내되고 있습니다.

  • Q8 화장품의 유통기한이나 제조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현재 SKINRx 대부분의 제품은 주문일 시점부터 유통기한이 1년 이상 남아있는 제품으로 출고됩니다.

    상품 또는 상품 포장 박스에 유통기한 혹은 제조년월일이 기재되어 있으며,

    혹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상품 상세페이지의 상품 Q&A 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9 제품을 사용했는데 피부에 맞지 않아 트러블이 생겼습니다. 사용한 제품의 반품이나 트러블 보상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사용하시고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하시고 먼저 피부과 의사와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만 원하시는 경우

    화장품 트러블로 인한 반품 요청시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품목별 보상기준(화장품_부작용)에 따릅니다. 이에 트러블에 의한 반품을 원하실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문의해 주세요

     

    트러블로 인한 치료비 변상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을 취급하는 브랜드 마다 규정이 상이합니다. 제품수령 후 30일이내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 혹은 공급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10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 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배송 > 비회원주문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이름/주문번호/비밀번호로 주문조회가 가능하니 주문 시 확인하신 주문번호 및 비밀번호를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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