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FAQ

(예) 반품 | 로그인 | 쿠폰 | 포인트

주문취소 / 교환 / 반품 관련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입니다.

  • 번호
    1
    제목
    교환받은 후 처음에 받았던 상품은 가져가지 않았어요.

    우선 교환접수 시 상품을 회수해 가기로 하신 건지, 혹은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하시기로 하신 건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만일 회수해 가기로 했는데 택배에서 회수가 안되었을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해 주시면 재확인해서 회수 처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번호
    2
    제목
    주문을 전체 취소하고싶어요.

    주문하신 주문의 상태에 따라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수 있으니 우선 주문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가능상태]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는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에서도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준비 중일 경우 이미 배송이 나갔을 수 있으므로 이 때에는 수령 후 반품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3
    제목
    카드취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나 취소될 경우에는 5~7일 정도 후에 취소완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번호
    4
    제목
    환불 요청한 금액은 언제 입금이 되나요?

    현금결제의 경우 접수 후 2~3일 안으로 환불처리 되며,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나 취소될 경우에는 5~7일 정도 후에 취소완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품환불의 경우 물품 입고시 환불이 진행되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 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입금자 정보는 주문자와 동일하여야 환불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번호
    5
    제목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상품으로 배송이 왔어요. 어떻게 교환받나요?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용은 업체측에서 부담하며,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에서 신청해 주시거나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못 받으신 상품은 수령받으셨던 그대로 상자에 담아 포장해 주시기 바라며 이 과정 중에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개봉하여 사용하신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

  • 번호
    6
    제목
    주문취소 및 반품했는데 카드청구가 그대로 되었어요.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확인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번호
    7
    제목
    어떤 경우에 상품의 반품/교환이 되지 않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절대 교환,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완료 후 7일이 지난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택, 원박스 포장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원박스에 직접 송장, 스티커등을 붙이는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번호
    8
    제목
    받은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우선 제품을 반품 하시기 전에 먼저 반품신청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신청을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반송하신 경우 고객님께 재반송 될 수 있으며, 반송처리 과정에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니 반드시 반품신청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변심, 제품불량, 오배송, 파손 등: 배송완료 후 7일이내 신청
    로그인 후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에서 반품접수 해주시거나 또는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 주셔서 반품접수 하셔도 됩니다
    .

    단순한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반송에 드는 배송비(초기배송비포함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착불로 반송시 택배비를 입금해 주시거나, 환불시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번호
    9
    제목
    반품은 접수하였으나 회수가 지연되고 있어요.

    반품 접수 후 회수기간은 평균 5~7일내 회수처리 됩니다.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접수 후 3일(연휴 및 주말 제외)이후에도 아무런 연락이 없을 경우에는
    저희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 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및 재요청을 드리겠습니다.
    또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이용하시어 반품하시는 경우 택배사에 문의하시어 빠른 시일내에 수거될 수 있도록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10
    제목
    제품을 개봉하였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제품수령 이후 개봉을 하신경우 배송된 제품이 불량이 아닌 경우 고객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 주문시 이점을 유의하시어 배송 이후 착오가 없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 번호
    11
    제목
    제품을 사용했는데 피부에 맞지 않아 트러블이 생겼습니다. 사용한 제품의 반품이나 트러블 보상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사용하시고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하시고 먼저 피부과 의사와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만 원하시는 경우
    화장품 트러블로 인한 반품 요청시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품목별 보상기준(화장품_부작용)에 따릅니다. 이에 트러블에 의한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트러블로 인한 치료비 변상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수령 후 30일이내 패치테스트 결과와 함께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를 보내주시고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치료비 변상은 의료보험 대상 진료에 한정됩니다.) 또한 제품의 2/3이상 사용하신 경우에는 청구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패치테스트란 피부과에서 패치에 제품을 묻혀 피부에 부착한 후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는지 살펴보는 트러블 테스트입니다.

     
    고객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