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예) 반품 | 로그인 | 쿠폰 | 포인트

주문 / 배송 관련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입니다.

  • 번호
    1
    제목
    해외배송상품의 관부가세가 적용되나요?

    화장품은 목록통관으로 미화 기준 150달러 이상일 경우 관부가세가 부과 됩니다.
    또한 향수의 경우 금액과 무관하게 60ml이상일 경우 관부가세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관세와 부가세의 기준은 상품 가격과 무관하게 가격과 무게에 따라 적용되어 미리 안내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번호
    2
    제목
    해외배송 조회를 하고싶어요

    해외배송은 국내 도착 후 세관이 통과되면 우체국택배로 발송이 됩니다.

    http://www.gsmnton.com/gsm/handler/Index

    위 링크를 따라서 우체국택배 국내 송장을 입력하시면 현재 항공에서부터 도착지까지의 흐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3
    제목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해외배송 상품 구매시 배송 및 통관 목적으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하며,
    개인통관고유부호는 발급 전용 사이트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발급 하는 곳 :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입력하는 모든 정보는 배송 및 통관 시에만 활용되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잘못된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력에 따른 불이익(ex 통관지연, 배송지연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번호
    4
    제목
    가상계좌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계좌 주문은 주문일로부터 7일까지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일로부터 3일째 되는 날 입금 요청 SMS를 발송드리고 있으며, 입금계좌와 금액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참고하셔서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 번호
    5
    제목
    배송 중 상태인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 중 상태는 송장번호 입력 및 택배사 집하~배달중 과정을 의미하며, 배송중으로부터 보통 1 ~ 2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 하기]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배송확인을 원하시는 주문의 택배사 클릭 시 송장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② 택배사의 배송조회 화면에서 송장번호 입력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
    주문 상태가 배송중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건]
    ① 배송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아직 전산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조회 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면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송장번호 및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번호
    6
    제목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가 뭔가요?

    주문폭주에 의한 제품 재입고 또는 명절이나 특수 시즌 기간(ex.크리스마스) 중에 택배사의 배송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일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도 세관에서 보류 될 수 있습니다.

    상품입고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많이 지연되는 경우, 미리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만, 간혹 고객님의 연락처가 변경 되셨을 경우 내용 전달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리며, 고객 정보 변경 시에는 꼭 수정 부탁 드립니다.  해당 상품의 배송기일이 지나서도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번호
    7
    제목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먼저 상품이 발송되면 주문시 입력해주신 정보로 문자메세지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SKINRx 홈페이지 로그인하신 후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SKINRx 사이트의 주문배송 > 비회원 주문조회 페이지를 통해서 주문번호와 이름을 기재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조회를 위해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번호
    8
    제목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상품의 경우 평균 2일~3일 정도가 소요되며, 특별 기획 제품의 경우 7일~10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주문폭주 및 명절이나 특수 시즌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상세단 또는 별도로 미리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번호
    9
    제목
    배송료는 무료 인가요?

    SKINRx 제품은 무료배송과 유료배송으로 구별되며 업체별 조건 배송으로 일부 저가상품의 경우 배송료가 청구(업체별로 부과)됩니다.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는 배송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배송료 부과  상품은 상품 상세 페이지 가격 하단에 각 상품에 대한 배송료 결제 방식이 표기됨 )

    주문 시 유료 배송(업체별로 부과)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물품 수취 시 별도로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하니, 상품정보를 자세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10
    제목
    주문 한번으로 상품을 각각 다른 배송지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한 번의 주문으로 각각 다른 배송지에서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현재 SKINRx 주문 시에는 불가하오니 SKINRx 고객센터(TEL 1566-1140)로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1:1문의 혹은 내정보 > 나의 글관리 > 1:1문의관리 를 이용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번호
    11
    제목
    군부대로 발송 가능한가요?

    군부대의 경우 우체국 택배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SKINRx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원하시는 상품이 우체국택배로 이용가능한 상품인지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